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매너를 준수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2. 05:17

    영화 매너를 준수하십시오.
    하루가 지나도 여전히 짜증나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ㅠㅠ

    어제 새로 오픈한 브로커를 만나러 갔습니다.
    이곳은 작은 마을이기 때문에 야간 영화는 없습니다.
    평일 저녁 마지막 영화라 사람이 없을 줄 압니다.
    편하게 보고싶어서 일부러 그 시간대에 예약을 하게 되었어요.
    저와 남편을 포함해 6명이 있었습니다.

    고등학생 부부, 우리 부부, 연로한 부부의 세 커플이 있었습니다.
    젊은이들은 완전히 다른 줄에 앉았다
    우리 바로 뒤에 있는 노부부의 자리였다.
    a1,2 및 즉시 b2,3
    그들은 너무 가까워서 우리는
    발을 들였으면 좋겠다 하하하하
    한동안 네가 그럴 줄 알았는데 나간지 좀 됐어
    나쁜말은 하고싶지않다.. ㅠㅠ
    사람이 없어서 그냥 한쪽을 옆으로 밀고 앉았습니다.

    앉으면 배가 부르니 남편이 배에 손을 얹고
    우리는 휴대전화로 서로의 탄생을 느끼며 수다를 떨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바로 뒤에 있는 여자의 목소리...
    둘이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ㅠㅠ??

    요즘 어린아이들은 새싹이 노랗다고 한다.
    이런말 부끄럽지..ㅋㅋㅋㅋ!
    목을 뽑고 배를 보니 뭘 하고 있었는지
    50대처럼 보이시겠지만, 정말 나빴습니다.
    아마도 내 폰의 화면이 미러 필름이기 때문일 것이다.
    선명하게 반사되어 다 보이네요 ㅠㅠㅋㅋㅋㅋㅋㅋ!!!!!!
    너무 어려보여서 그럴 거라고 생각해서 또 참았다.

    그리고 폰을 끄고 자리에 앉았는데 광고 나오는 내내 정말
    발냄새는 어디서 나는거야 ㅋㅋㅋㅋ
    양말 벗고 맨발로 하는거 보니..
    제 옆 의자에 올려놓으셨어요..

    그래서 남편은 나에게 두 번 물러나자고 했다.
    나는 아주 정중하게 말했다.
    대답도 없이 자리에서 일어나 앞을 내다보면
    내가 다시 발을 들자 좌석이 덜덜 떨렸다.

    결국 그는 광고가 끝날 때까지 발을 쭉 뻗었다.
    안전가이드 나왔을 때부터 참을 수가 없었어요.
    남편이 영화관 직원에게 전화를 걸어 경고했습니다.
    그럼 영화 시작 5분전? 나는 업로드하지 않는다
    우리는 뒤돌아보지 않았고,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다시 올렸습니다.

    이것에 계속 주목한 것은 아니다.
    발냄새가 정말 심했어요.
    더군다나 발을 올리면 가만히 있지 않고 계속 밟혀요?
    의자가 덜덜 떨리고 가죽과 맨살
    계속 덜컥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보지 않고는 알 수 없었다...

    영화 시작까지 30분 정도 버텼던 것 같다.
    하지만 중반이 되기 전에 두 사람이 다리를 쭉 뻗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참을 수 없어 주먹으로 의자를 쾅! 쳤어..
    원래는 여자 한명만 발을 들였다 ㅋㅋㅋㅋ
    조용한 장면이었지만 가죽 의자에 발뒤꿈치를 비비고 있었다.
    둘이 잘 어울리는 소리^^...
    조용한 장면이라 의자를 쾅쾅
    작고 또렷한 뒷모습 ㅋㅋ 오! 쳤어?
    욕듣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그때부터 눈을 돌려 발냄새를 맡자마자
    옆의 의자를 쓰러뜨리고 ㅋㅋㅋㅋㅋㅋㅋ
    끙끙 앓는 소리가 들렸지만 발을 들어
    움직이지 않아서 포기했습니다.
    그 상태로 조용히 가고 싶었어
    전화벨이 울린다!!!! 울린다!!!!!!
    시끄러운 벨소리는 아니었지만...
    코미디 코미디의 사운드가 가득한 영화가 아닙니다.

    결국 목을 뒤로 젖히고 한 번 더 발을 올리면
    진짜 발목 부러질 뻔 ㅋㅋ 적당히 하라고 했지.
    신음소리도 들리지 않고 옆자리에 발을 올려놓는다.

    영화가 끝나고 돌아서서 한마디 했다.
    현관문으로 뛰쳐나왔기 때문에 거기에 없었다.
    영화 중간에 앉아있던 고등학생 커플들에게
    내가 당신을 엿 들었을 것입니다 미안 해요, 사과 해요
    그들은 내가 말한 줄도 모르고 괜찮다고 했어
    그냥 고맙다는 말 하려고 나왔는데 기분이 너무...ㅋㅋㅋㅋ

    그러지 마, 정말.
    우리 부모님은 동갑이다!!!!
    제발 !!!!!!!!!!!!!!!!!!!!
    매너를 지키며 살자.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